여초과 다니면서 느끼는점.txt

0 10

1.끼리끼리 논다

여자들은 무리 (파)가 있음. 비슷하게 생김 ,이년들은 머리색도 깔맞춤 하는지 염색도 비슷함

서로 다른 무리면 인사,대화 아예안하고 술자리 참여도 안함 다 쌩까고 지나감

 강의실자리 선점 하는걸 중요하게 생각함

기본적으로 애들이 무리지어 앉기 떄문에 자리 잡는걸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더라.

 

2.10% 비율로 씹돼지 존재함

진짜 사람새낀가 싶은 심한 돼지새끼들은 두 부류로 나뉨,

투블럭컷하고 흔히 말하는 탈코르셋? 하는 애들 : 진짜 극혐;; 학생회 같은데에 꼭 한두명씩 있는애들임 (이년들은 쎈척 오지게 하고 지들이 씹인싸인줄 착각함.)

목소리도 비계낌 진짜 메갈 할것같음 

두번쨰는 여성성을 포기못하고 화장도 하고 좀 꾸미는 애들 : 화장하고 옷살돈으로 살부터 뺴라 좆돼지년아 진짜 꽉끼는 청바지 입고 셀룰라이트랑 출렁거리는

뱃살 볼떄마다 고기 몇인분 나올까 계산함 

 

3.ㅎㅌㅊ도 남친이 존재함 모쏠 없음

진짜 돈 받고도 섹스 안할것 같은년들도 물어보면 다 연애경험있고 남친있더라 ㅋㅋㅋㅋ

진짜 개 씨발 병신같은 보빨남새끼들 ㅋㅋㅋㅋㅋ 진짜 너무 빻아서 아구창 갈기고 싶은년들 수두룩한데 보빨 존나받아서 자존감은 ㅆㅅㅌㅊ임

근데 진짜 2번처럼 씹돼지 ㅆㅎㅌㅊ들은 진짜 아무도 안먹을듯

 

4 .눈이 존나 높음

교양으로 취업관련 강의 듣는데 교수가 애낳으면 직장 그만둘거냐고 물어봄, 대부분 여건 되면 그만둔다고함

그 여건이 뭐냐고 묻길래 남편이 돈을 잘벌어 오는거라고함, 교수가 월 얼마냐고 물으니까

하마같이 생긴년이 걸쭉한 목소리로 월600? 이라길래 교수도 쓴웃음 짓더라

 

5.남자들에게 기본적으로 바라는게 많음

MT 갔을때 음식물 쓰레기 치우는게 있었는데 한년이 나한테 '남자니까' 니가 좀해봐! 이러고 자빠짐 , 난 아싸라서 바로 씹고 한대 피러나감

 

6.화장 안하면 눈뜨고 봐줄수 없음

시험기간이나 전날 술먹으면 쌩얼로 올떄가 있는데, 진짜로 하나같이 피부가 썩창임. 지들도 쪽팔린지 마스크랑 안경 모자 푹눌러 쓰고오는데

못생긴건 못가린다~

 

7.자기 기분 나쁜걸 알아달라고 어필함

가끔씩 여자애들이 생리하는날인가 싶으면 짜증을 존나냄

그래놓고는 "나 오늘 기분 완전 나쁘니까" 이지랄 ㅋㅋㅋ 니 기분 나쁜거 어쩌라고 병신년아

 

 

새벽에 배고파서 밥먹다가 써봄

 

 

 

 


온카

온라인 카지노 - 온카

0 Comments
제목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
강원랜드 사고팔고 강원랜드 자유토크 강원랜드 FUN FUN 강원랜드 기타게임 강원랜드 같이갈래 강원랜드 후기 강원랜드 사회이슈 강원랜드 노하우 강원랜드 질문/답변 강원랜드 연재 강원랜드 단도얘기 강원랜드 해외통신